티스토리 뷰

욤뇸뇸뇸 맛있는거

용리단길 회 끝판왕 #물고기주택

하비하비 hobbyhobby 2021. 8. 11. 00:40

 

 

 

질 좋고 싱싱한 회에 청하 한 잔!

 

오늘은 삼각지 회 진짜 맛집 #물고기주택 입니다.

 

 

 

 

0507-1348-8342

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19

매일 17:00 - 00:30 일요일 휴무

 

위치는 삼각지 역에서 도보로 5~10분 거리에 있어요.

저는 이 날 가보고 알았는데 이미 #용리단길 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.

가보니까 굉장히 유니크하고 예쁜 음식점들이 많이 보였어요.

 

 

 

 

입구에는 엄~청 큰 물고기들이 수조에서 놀고 있고

건물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요.

 

사진에서처럼 2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에는

닷찌자리와 4인 테이블 위주로 배치가 되어있고

2층에는 6인 테이블과 단체석 등이 있어요.

내부는 생각보다 널찍하고 쾌적해요.

 

평일에는 예약 후 방문하시면 좋고

토요일에는 예약이 안되고 현장에서 대기 작성 후 순서에 맞게 들어가셔야 하는데

저는 토요일 7시에 방문했는데 1시간가량 웨이팅이 있었어요

 

 

 

사실 잘 기다리면서 먹는 편은 아닌데...

충분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긴 한 거 같아요.

 

 

 

 

귀여운 가게 로고

 

 

 

 

 

수조에는 광어랑~ 줄돔이랑~

이것저것 많은데

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 보여드릴게요.

모둠 회랑 철에 따라 제철 회, 우니 같은 게 주메뉴이고

튀김류랑 매운탕도 있어요.

 

이날 저는 친구들 6명이 모여서

모둠 회 대 (100,000), 치킨가라아게(18,000),

새우튀김(18,000)을 주문했고 다들 충~분히 먹고

너무 많아서 좀 남겼어요.

 

너무 풍족하게 먹어서 매운탕까지 갈 수가 없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테이블에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는 식기들

 

 

 

 

 

 

특별한 스끼다시가 있지는 않고

주문 후에 간단하게 두부랑 채소 등을 갖춰주셨어요.

 

 

 

 

 

대박이죠?

모둠 회 대에요.

 

참치와 연어, 도미, 방어, 광어가 기본이고

한쪽에 멍게랑 개불도 주셨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좋은 건 조금 다른 각도로 또 보세요 ㅋㅋㅋ

아 횟감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.

방어가 철이기도 하지만 진짜 하나도 안 비리고

전부 다 쫄~깃 쫄깃하고 진짜 맛있어요.

진짜 진짜 맛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치킨가라아게!

이게 진짜 대박이에요.

가라아게 먹은 친구들 다 맛있다고 한마디씩 했어요.

일반 가라아게랑 확실히 다릅니다.

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고

사이드 메뉴 주문하실 분들은 꼭 시키시길 추천드려요.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새우튀김

완전완전 왕새우튀김인데 튀김 꽃 보이시죠.

진짜 바삭바삭하고 별로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.

 

음 그래도 새우튀김은 맛있는 새우튀김 정도니까

저는 가라아게에 한 표 더 드릴게요.

 

이 날 진짜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어서

다른 메뉴들도 너무 궁금하고 매운탕을 못 먹어본 게 너무 아쉬워요.

무려 1시간 웨이팅을 한지라 선뜻 가기가 쉽지는 않지만

먼 거리와 웨이팅을 뚫고서라도 재방문할꺼에요.

다음에 또 가서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말씀드릴게요.

 

삼각지에 가신다면! 회 좋아하신다면!

물고기 주택 꼭 방문해보세요!

완전 강추!

 

 

 

 

 

'욤뇸뇸뇸 맛있는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생 최고의 커피 묵호 #디디다  (0) 2021.08.27
댓글
최근에 올라온 글